본문 바로가기

PSP/Simulation

[PSP] 나는 항공관제관 에어포트 히어로 나라타

[PSP] 나는 항공관제관 에어포트 히어로 나라타
나는 항공관제관 에어포트 히어로 나라타
시뮬레이션 / 일본어

공항에서 비행기의 이착륙을 지시하는 시뮬레이션
언어의 장벽으로 인한 플레이



[PSP] 나는 항공관제관 에어포트 히어로 나라타
[PSP] 나는 항공관제관 에어포트 히어로 나라타
[PSP] 나는 항공관제관 에어포트 히어로 나라타
[PSP] 나는 항공관제관 에어포트 히어로 나라타
[PSP] 나는 항공관제관 에어포트 히어로 나라타
[PSP] 나는 항공관제관 에어포트 히어로 나라타
[PSP] 나는 항공관제관 에어포트 히어로 나라타